미시간 주립 대학교의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드 전략


Swain은 MSU의 통신 및 브랜드 전략 담당 부사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연락처 : Kent Cassella, Office of Communications, cell (517) 599-8537, (517) 353-1772, kent. cassellaur. msu. edu.


이스트 랜싱, Mich. & # 8212; 헤더 스 웨인 (Hayather C. Swain)은 Michigan State University의 통신 및 브랜드 전략 담당 부사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4 월 13 일 회의에서 MSU 이사회가 승인 한 임명은 즉시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전에는 대학 관계로 알려진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드 전략 사무소는 홍보,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창의적 개발, 사진 및 비디오 서비스 분야 (빅 10 네트워크 제작 및 웹을 포함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포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및 소셜 미디어.


Heather는 마케팅 및 브랜딩에서부터 미디어 관계, 전략 기획에 이르기까지 탁월한 기술을이 위치에 제공합니다. & # 8221; MSU 회장 Lou Anna K. Simon이 말했다. & # 8220; 중간 부회장으로서 그녀는 그러한 까다로운 게시물에 필요한 리더십을 보여 주었고 앞으로도 계속 자리를 지킬 것입니다. & # 8221;


Swain은 MSU, Ball State University 및 Indiana University Bloomington에서 브랜딩, 마케팅 및 미디어 커뮤니케이션과 같은 고등 교육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17 년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 기간 동안 그녀는 두 가지 주요 브랜드 개편 프로젝트를 이끌었습니다. 고등 교육 대상 고객을 대상으로 약 100 개의 포커스 그룹을 수행했습니다. 수많은 양적 연구 프로젝트를 감독합니다. 6 년 동안 문제 관리를 담당하는 주요 대학 대변인으로 봉사했습니다.


Swain은 2006 년 10 월 대학 부총재로 MSU에 입사하여 2010 년 8 월부터 대학 관계 담당 임시 부회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녀의 책임은 대학의 브랜딩 전략,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계획, 미디어 관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웹 및 뉴미디어, 사진 및 비디오 작업을 감독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은퇴 한 Terry Denbow의 뒤를 잇는다.


MSU에 합류하기 전에 Swain은 대학교의 선임 커뮤니케이션 담당 Ball State에서 6 년간 학교의 전략적 계획 및 정부 관계 전략에 연계 된 주요 브랜드 개편을 주도했습니다. Swain은 또한 인디아나 대학에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수행하면서 대학 전체 마케팅 담당 조감독 직을 역임하고 개별화 된 마케팅 계획 및 전반적인 IU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주 전역의 IU 캠퍼스와 협력했습니다.


Swain은 William & College of College에서 영어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메리.


미시간 주립 대학,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드 전략 -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이력서 예제.


이력서 점수 : 65 %


언론 관계 확립 된 언론 접촉 강력하고 독창적 인 작문 우수한 구두 의사 소통 기술 꼼꼼한 편집자.


Associated Press 스타일.


인쇄 매체 전문 기술.


소셜 미디어에 정통한 사람.


Michigan State University,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드 전략 - East Lansing, MI.


예술 및 인문학, 법률, 학생, 명예 대학, 국제학 및 프로그램과 같은 보도 자료 및 기사를 썼습니다.


커뮤니케이션 & amp; 브랜드 전략.


408 W 서클 닥터 룸 403.


East Lansing, MI 48824


(517) 355-6469 미디어.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303.


East Lansing, MI 48824


(517) 432-5306 마케팅 웹 및 소셜 미디어.


408 W. 원 드라이브 실 304C.


East Lansing, MI 48824


(517) 432-5337 마케팅.


408 W 서클 닥터 룸 410.


East Lansing, MI 48824


(517) 355-3293 마케팅.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301.


East Lansing, MI 48824


(517) 884-5995 사진 및 비디오 그래피.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03.


East Lansing, MI 48824


(517) 353-8819 미디어.


408 W. 원 드라이브 룸 302.


East Lansing, MI 48824


(517) 355-6482 수석 리더십 마케팅.


408 W. 원 드라이브 룸 410.


East Lansing, MI 48824


(517) 353-1772 수석 리더십 미디어.


408 W. 원 드라이브 룸 410.


East Lansing, MI 48824


(517) 432-0924 미디어.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303.


East Lansing, MI 48824


(517) 355-6229 웹 및 소셜 미디어.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05.


East Lansing, MI 48824


(517) 884-2920 수석 리더십 연구 및 분석.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02A.


East Lansing, MI 48824


(517) 355-2281 미디어.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03.


East Lansing, MI 48824


(517) 355-5158 미디어.


408 W. 원 드라이브 룸 410G.


East Lansing, MI 48824


(517) 353-3373 웹 및 소셜 미디어.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311.


East Lansing, MI 48824


(517) 432-0909 사진과 비디오 그래피.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05.


East Lansing, MI 48824


(517) 884-0166 매체.


408 W. 원 드라이브 룸 410.


East Lansing, MI 48824


(517) 432-1196 관리 및 계획.


408 W. 원 드라이브 실 304.


East Lansing, MI 48824


(517) 355-2285 마케팅.


408 W. 원 드라이브 실 304.


East Lansing, MI 48824


(517) 353-2956 마케팅.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03.


East Lansing, MI 48824


(517) 355-9742 미디어.


408 W. 원 드라이브 실 304.


East Lansing, MI 48824


(517) 884-7898 마케팅.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03.


East Lansing, MI 48824


(517) 355-3294 미디어.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00.


East Lansing, MI 48824


(517) 355-3407 관리 및 계획.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10D.


East Lansing, MI 48824


(517) 884-1987 마케팅.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05.


East Lansing, MI 48824


(517) 355-6498 관리 및 계획.


426 강당 Rd 방 250.


East Lansing, MI 48824


(517) 432-6728 마케팅.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10H.


East Lansing, MI 48824


(517) 432-0921 웹 및 소셜 미디어.


408 W. 원 드라이브 룸 402.


East Lansing, MI 48824


(517) 355-2282 미디어.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311.


East Lansing, MI 48824


(517) 355-6488 사진 및 비디오 그래피.


408 W. 원 드라이브 실 304.


East Lansing, MI 48824


(517) 884-1786 마케팅 웹 및 소셜 미디어.


408 W. 원 드라이브 룸 302.


East Lansing, MI 48824


(517) 884-6830 마케팅 웹 및 소셜 미디어.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00.


East Lansing, MI 48824


(517) 884-9572 연구 및 분석.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01.


East Lansing, MI 48824


(517) 353-0768 관리 및 계획.


408 W. 원 드라이브 실 304.


East Lansing, MI 48824


(517) 884-1233 마케팅.


408 W 서클 닥터 룸 401.


East Lansing, MI 48824


(517) 884-8675 미디어.


408 W. 원 드라이브 룸 410F.


East Lansing, MI 48824


(517) 432-0305 마케팅.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10B.


East Lansing, MI 48824


(517) 432-0922 마케팅.


408 W. 원 드라이브 룸 410.


East Lansing, MI 48824


(517) 353-4355 마케팅.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03.


East Lansing, MI 48824


(517) 353-8942 미디어.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311.


East Lansing, MI 48824


(517) 432-2021 사진과 비디오 그래피.


408 W. 원 드라이브 룸 410.


East Lansing, MI 48824


(517) 884-1231 관리 및 계획.


408 W 서클 닥터 룸 302.


East Lansing MI 48824 미국.


(517) 432-3743 마케팅.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301.


East Lansing, MI 48824


(517) 884-5994 사진 및 비디오 그래피.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311.


East Lansing, MI 48824


(517) 432-0910 사진과 비디오 그래피.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05.


East Lansing, MI 48824


(517) 355-2262 수석 리더십.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311.


East Lansing, MI 48824


(517) 432-0967 사진 및 비디오 그래피.


408 W. 원 드라이브 룸 402B.


East Lansing, MI 48824


(517) 432-0117 미디어.


408 W. 서클 드라이브 룸 400.


East Lansing, MI 48824


(517) 355-9980 마케팅 웹 및 소셜 미디어 연구 및 분석 관리 및 계획.


MSU 브랜드.


시각적 인 정체성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디자인 할 때 반복 및 적용을 통해 알아볼 수있는 독특한 모양을 만듭니다.


MSU 대학 또는 단위가 미시간 주 브랜드와 일치하는 시각적 인 정체성을 사용하면 MSU 브랜드와 관련된 가치와 힘을 활용하여 즉각적인 인정과 신뢰를 얻으면서 동시에 대학 브랜드를 계속 강화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 배당금을 지불하십시오.


이 요소는 다른 디자인 위에 배치되지 않은 우표 나 자국 같은 로고와 달리 디자인에서 유연하게 사용할 수있어 대학의 공식 상표가 명확하게 유지됩니다.


인쇄술.


타이포그래피의 선택은 실제 단어가 읽히기 전에 종종 조직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브랜드 일관성을 제공하기 위해 미시간 주립대 학교 통신에서 기본 및 보조 서체를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융통성을 제공하면서 대학의 대담하고 진취적인 생각을 전달합니다.


MSU 단위는 통신 및 브랜드 전략 (CABS)에 연락하여 Michigan State University 통신, 특히 졸업생 및 예비 학생과 같은 주요 외부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통신용으로 MSU에 라이센스가 부여 된 글꼴 패키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글꼴을 가져 오려면 MSU 장치는 고급 외부 통신에 대한 사용을 최대화하기 위해 글꼴에 대한 액세스를 구매 및 관리하는 CABS에 장치 및 개별 사용자의 이름을 등록해야합니다. contactcabs. msu. edu 또는 517-355-7505로 통신 및 브랜드 전략에 문의하십시오.


기본 유형 : 고담 (SANS SERIF)


고담 서체는 대담하고 현대적인 서체로, 문제를 해결하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MSU의 대담하고 개방적이며 미래 지향적 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Gotham 계열은 많은 가중치를 가지며 거의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하며 정교하면서도 친숙하고 현대적이면서도 고전적인 느낌을주는 유연성이 있습니다. 고담 (Gotham)은 미시간 주립 대학교 (Michigan State University)를 움직이는 기관으로 표시합니다.


고담은 헤드 라인과 텍스트 모두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MSU 단위가 대학 웹 사이트에서 사용하도록 허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SU 웹 표준을 참조하십시오. Gotham Narrow는 텍스트, 목록 및 글 머리 기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차 유형 : 캘리포니아 주 (캘리포니아 주)


Californian은 대담하고 고전적인 서체로 고대 스파르타 인의 단서를 사용하고 MSU의 서사적이고 영웅적 인 성격을 반영합니다. 헤드 라인과 작은 텍스트 블록을위한 Gotham의 대안으로 추천됩니다.


텍스트의 가독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serif 글꼴을 사용하려면 Georgia 서체 (serif)를 Californian으로 대체하십시오. 둘째, Times New Roman (세리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쇄 및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글꼴 대체.


가독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텍스트에 serif 글꼴이 필요한 경우 Georgia 서체 또는 Times New Roma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산 셰리프 글꼴이 필요한 경우 Helvetica 서체 또는 보조, Aria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담 서체는 MSU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단위에 대해 라이센스가 부여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SU 웹 표준을 참조하십시오.


유형 사용.


다양한 Gotham 서체 가중치 및 크기 또는 Californian Bold로 헤드 라인을 설정하십시오. 헤드 라인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글꼴에 관계없이 모든 대문자로 설정해야합니다.


GothamBold 또는 GothamUltra는 동일한 글꼴로 된 텍스트 및 부제목보다 작게 설정된 헤드 라인을 구별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헤드 라인 주위에 공기가 잘 통하는 공간을 허용하는 디자인에서는 GothamBook과 GothamThin을 포함한 Gotham 서체의 더 얇은 버전이 효과적입니다.


사진 속의 헤드 라인.


부제목.


선명도와 눈에 띄는 능력으로 인해 부제목에는 고담 서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텍스트는 캘리포니아 또는 고담으로 설정 될 수 있습니다.


serif 유형의 경우 텍스트는 Californian Text Roman으로 설정해야합니다. 조지아 활자체 또는 Times New Roman으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산 세리프 유형의 경우 Gotham Book 또는 Gotham Narrow Book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록 및 글 머리 기호.


더 명확히하기 위해 그래픽 요소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색상 팔레트.


기본 색상.


미시간 주립 대학의 색깔은 녹색과 흰색입니다. 공식 MSU 녹색은 Pantone Matching System 잉크 색 567 (PMS 567)으로 표시됩니다.


공식 MSU가 녹색 일 때, 매체를 고려하십시오. 동일한 색상 공식은 종이에 인쇄되거나 옷감에 렌더링되는 것보다 웹에서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브랜드 표준 PDF에서 색상을 샘플링하는 것은 모든 매체에 대해 색상을 정확하게 렌더링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탁상용 컬러 프린터에 인쇄 된 내용과 컴퓨터 화면을 비교하는 것도 신뢰할 수 없습니다. 각 PMS 잉크 색상 번호는 서로 다른 소프트웨어에서 서로 다른 수식으로 변환됩니다. Illustrator 및 InDesign에서 RGB 또는 16 진수 코드 (웹용)로 변환 된 PMS 567 녹색은 Photoshop에서 번역 된 것과 다른 수식을 제공합니다.


색상의 일관성을 유지하려면 각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한 정확한 수식을 입력하십시오.


보조 색상.


그래픽 요소.


텍스트 블록을 분리 할 때 규칙적인 규칙 라인과 현대의 스파르타 스피어의 두 가지 스타일의 규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파르탄 창은 흥미롭고 기능적인 방식으로 고전적이고 독특한 스파르탄 도해법을 멋지게 통합 한 그래픽 요소입니다.


텍스트의 새로운 세그먼트 나 사이드 바를 도입 할 때 갈매기가있는 가로 막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막대는 초점과 선명도를 제공합니다. 쉐브론 막대 두 가지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셰브론 바.


창.


그래픽 실드는 Michigan State University에 대한 견적, 사실 또는 인물을 포함하여 강조 표시된 사본을 포함하거나 행동 촉구를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스타일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인이있는 방패.


스파르타 헬멧 깃털 그래픽.


현재 MSU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 누구입니까? Spartans Will.- 미시간 주립대 학교의 중요한 일에 종사하는 스파르타 인을 특징 짓고주의를 끌기 위해 독특한 스파르타 깃털 그래픽이 만들어졌습니다.


깃털 그래픽은 MSU의 스파르타 헬멧의 두 가지 요소 (깃털 및 깃털 지원)를 결합하여 촬영 된 스파르타 주체의 머리 위에 나타날 때 즉각적인 인식을 제공합니다.


참고 : 미시간 주립 대학의 등록 상표 인 스파르탄 헬멧은 3 가지 요소 (외피, 깃털 지지대 및 깃털)로 구성되어 있으며 변경 될 수 없으며 미시간 주립 대학을 대표하는 MSU 단위에서 계속해서 널리 사용되어야합니다. 로고 및 등록 상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누가 깃털을 쓰고 있니?


MSU Spartans (교수진, 교직원, 학생 및 동창)와 관련하여 만 깃털 그래픽을 사용하십시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그래픽은 자체적으로 또는 무생물 또는 동물에 나타나서는 안됩니다. 그것이 단독으로 사용될 수있는 유일한 시간은 스파르타 인들이 사진에 헬멧을 착용 할 수있는 위치에 서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브레 슬린 학생 이벤트 센터 (Breslin Student Events Center)의 좌석 위에는 일련의 깃털 그래픽이 표시되어 해당 위치에 앉아있는 사람들이 "헬멧을 착용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깃털 그래픽은 어디에 사용됩니까?


대학 수준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광고 대학 브랜드 메시징을 분명히 강화하는 브랜드와 제휴 된 대학, 부서 및 단위 커뮤니케이션.


깃털 그래픽은 어떻게 사용됩니까?


깃털 그래픽은 색상, 색조 및 비율에주의를 기울여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스파르타 헬멧의 제안을 생성하는 불투명도와 함께 MSU 녹색 또는 흰색 그라디언트 채우기 및 그것과 관련된 영웅적인 감정을 특징으로하며, 마치 사람이 헬멧을 쓰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래픽은 아래의 지침에 따라 변경되지 않고 디자인대로 정확하게 다운로드하여 사용해야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크기에 비례하여 조정해야합니다. 밝은 배경의 사진에서는 MSU 녹색 그라디언트는 사진에 따라 70 %에서 50 % 미만의 불투명도로 조정하여 명암 대비 투명성 간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배경의 사진에서는 70 % ~ 50 %의 불투명도의 흰색 그래디언트 채우기가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래픽은 단일 스파르타 주제와 관련하여 사용해야합니다. 피사체의 머리와 깃털 지지체 사이의 공간이 깃털과 깃털지지 사이의 공간과 거의 같도록 그래픽을 배치해야합니다. 그래픽은 이미지의 피사체 크기에 따라 크기가 지정되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매화의 꼬리는 피험자의 어깨 아래로 연장되어서는 안됩니다. Spartan 헬멧 마크와 마찬가지로 그래픽이 항상 올바르게 향해야합니다. 헬멧을 왼쪽으로 향하게 두지 마시고 왼쪽을 향한 피사체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희귀 한 상황에서 헬멧을 뒤집을 필요가 있거나 바람직 할 경우 CABS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사진의 대상은 명시된대로 마주보아야합니다. 앞으로 (카메라를 향하게) 뒤로 (뒤로 카메라) 프레임의 오른쪽으로 어느 정도 제한된 상황에서 피사체의 머리가 정면의 왼쪽에 약간있을 수 있습니다. 어깨가 정면 또는 우측을 향하고 있어야합니다. 제한된 상황에서 헬멧 깃털 그래픽의 가장자리는 다른 디자인 요소로 덮이거나 디자인의 라이브 공간을 벗어날 수 있지만 인식 할 수 있도록 대부분의 그래픽을 계속 표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lume 그래픽은 언제 사용됩니까?


최대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깃털 그래픽을 줄이면서 선택적으로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간행물에서는 간행물 전체가 아니라 표지 및 / 또는 표지에만 주제에 그래픽을 사용하십시오. 비디오에서는 마지막 프레임의 개별 제목을 서명으로 만 사용합니다. 웹 사이트에서는 사이트 전체가 아닌 홈 페이지의 이미지에있는 개별 주제에 대해서만 사용하십시오. 하나의 이미지에서 여러 개의 주제에 그래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협조가 메시지의 초점 인 경우에는 예외가있을 수 있지만, 이 경우에는 헬멧이 1 차 개인과 만 관련된 3 개 이상의 과목이 나타나야합니다. MSU를 나타내는 데 그래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Spartan 헬멧 등록 마크는 그 목적으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상품, 판촉물 또는 경품 (티셔츠, 커피 컵, 펜 등)에 그래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용도로 스파르타 헬멧 등록 마크를 사용해야합니다.


녹색 깃털입니다.


흰 깃털.


사진 스타일.


사진은 Michigan State University 브랜드의 핵심 요소입니다. 그것은 감정을 불러 일으켜 사람을 교육 기관에 연결합니다. 마찬가지로 중요하게도 사진에는 시점이 있습니다. 미시간 주립대 학교는 독특합니다. 스파르타 인은 다르게 생각하고 일합니다. 우리의 사진은 아름다워야 할뿐만 아니라 대학의 서사적 품질과 성공의 상징적 인, 자유로운 성격을 전달해야합니다.


초상화 (Hero Shot)


사진의 주제는 항상 주요 초점이어야합니다. 피사체가 사진에 배치되어 시청자의 눈이 똑바로 그려집니다. 주제는 열심히하고 소박하지만 아직 성취되고 영웅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정물.


무생물 또는 사물의 사진은 미시간 주립 대학의 특정 연구 계획, 발견 또는 기회를 강조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정물 사진은 초상 사진과 같은 방식으로 촬영해야하며 대상물은 살아있는 피사체 대신 찍어야합니다. 정물 사진 대상은 일반 배경 또는 자연 환경에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의 구성은 헤드 라인 및 기타 활자체를위한 공간을 제공해야합니다.


풍경.


인물 사진의 배경과 풍경에 대한 경관 모두가 광대하고 경외감을 불러 일으 킵니다.


Photojournalistic 스타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많은 유형에는 브랜드와 관련된 지원 사진이 필요합니다. 단수 초상화, 정물 또는 풍경 사진을 사용하지 않거나 추가 사진이 필요한 경우 사진 스타일은 사진 저널리즘이어야합니다. 이 다큐멘터리 스타일은 높은 수준의 제작 품질을 유지해야하며 다른 스타일처럼 잘 제작되어야하며 명확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시점을 제시해야합니다.


지나치게 밝고 정적 인 기업 유형의 인위적 사진은 피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브랜드의 사진 저널리즘 스타일을 뉴욕 타임즈의 사진 옆에 배치 할 수 있으며 아무도 그 차이를 알 수 없습니다.


브랜딩 캠페인 사진 (Spartan 헬멧 깃털 그래픽 포함)


브랜드 연계 된 커뮤니케이션은 스파르타 인으로 특정 개인을 특징 짓기 위해 사진 내에서 스파르타 헬멧 깃털 그래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스파르타 인들이 일하고 뛰어난 환경에서 인물 사진을 찍으십시오.


피사체 주위에 충분한 음의 공간을 가지고 촬영하십시오. 샷을 완벽하게 자른 것처럼 작곡하지 않으면 처음에는 어색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광고, 웹 사이트 배너 및 기타 통신의 헤드 라인 및 기타 콘텐츠를 수용하기 위해 추가 너비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촬영은 개인만큼 많은 위치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통신 사양을 충족 시키려면 각 주제별로 여러 수직 및 수평 촬영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경우 활동, 협업 또는 더 큰 규모의 감각을 제공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총에 포함 시키지만, 스파르탄 헬멧 깃털과 연관 될 유일한 주체는 주 피사체뿐입니다. 행동이나 흥미로운 장소가 없다면, 소품을 가지고 피사체를 쏴서 관찰자의 전문 분야에 대한 단서를 밝히십시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