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eneron 스톡 옵션


Regeneron 주식 옵션
증권 거래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워싱턴 D. C. 20549.
제 13 조 또는 제 15 조 (d)
1934 년 증권 거래법의
보고서 날짜 (보고 된 최초 사건의 날짜) : 2013 년 9 월 12 일 (2013 년 9 월 9 일)
REGENERON 제약, INC.
(헌장에 명시된 등록자의 정확한 이름)
(주 또는 기타 관할권).
777 Old Saw Mill River Road,
Tarrytown, New York 10591-6707.
(우편 번호를 포함한 본사 임원의 주소)
(등록자의 전화 번호, 지역 번호 포함)
양식 8-K 신청서가 다음 조항들 중 어느 하나에 따라 등록자의 제출 의무를 동시에 만족시키려는 경우 아래 해당 상자를 체크하십시오 :
항목 5.02 이사 또는 특정 임원의 출국; 이사 선출; 특정 임원의 임명; 특정 임원의 보상 배치.
Regeneron Pharmaceuticals, Inc. (& # 147; Company & # 148;)는 2013 년 9 월 9 일부터 Robert E. Landry를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 CFO로 임명했습니다. Mr. Landry는 2013 년 10 월 1 일자로 회사의 최고 재무 책임자 (CFO)의 직위를 맡을 것입니다.
이전에 Landry (49 세)는 2012 년 10 월부터 2013 년 8 월까지 Pfizer Inc. 의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 및 수석 부사장을 역임했습니다. 2009 년 10 월부터 2012 년 10 월까지 화이자의 다각화 된 사업 부문을 인수했습니다. 이러한 역할을 수행하기 전에 Landry는 2009 년 10 월 Pfizer Inc. 에서 인수 한 Wyeth에서 재무 및 수석 책임자 2007 년부터 2009 년까지 2006 년부터 2007 년까지 Wyeth 호주 계열사의 의약품 마케팅 및 판매 담당 이사 및 2004 년 4 월부터 2006 년 1 월까지 Wyeth 호주 및 뉴질랜드 계열사의 CFO로 재직했습니다.
Mr. Landry와 회사는 2013 년 9 월 9 일부터 제안서의 당사자입니다 (& # 147; Offer Letter & # 148;). Offer Letter의 조건에 따라 Landry는 연간 기본 급여 50 만 달러를받을 자격이 있으며 회사 성과에 따라 기본 연봉의 45 % 중 2014 년에 연간 보너스 목표를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는 초기 50,000 달러를 지불하고 6 개월간 고용 한 후에는 50,000 달러를 지불하는 사인온 보너스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Landry가 해당 보너스 금액을 수령 한 날로부터 1 년의 봉사를 완료하기 전에 회사를 떠나면 사인온 보너스 금액이 상환 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회사의 제 2 차 개정 및 2000 년 장기 인센티브 플랜에 따라 회사 보통주 80,000 주, 주당 액면가 0.001 달러 (보통주 및 보통주) 148;)은 그의 고용 개시일의 첫 번째 주년부터 4 회 균등 분할로 지급되며, 2018 년 9 월 9 일에 총액이 확정되는 제한적 보통주 5,000 주를 수여한다. 해당 일자까지 회사에 고용되어 있습니다.
Mr. Landry는 2008 년 12 월 31 일 마감 된 회계 연도 10-K에 대한 회사의 연례 보고서에 이전에 Exhibit 10.5로 제출 된 회사의 통제 세브란스 플랜 변경에 참여할 것입니다 2009 년 2 월 26 일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되었으며, 유사하게 종업원에게 회사가 제공 한 혜택 프로그램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위에 명시된 Mr. Landry의 보상 약정에 대한 설명은 Exhibit Letter를 참조하여 전체적으로 자격이 부여되며, 이는 Exhibit 10.1에 첨부되어 있으며 여기에 참조로 포함됩니다.
회사의 현 재정 담당 수석 부사장 인 Murray A. Goldberg는 2013 년 10 월 1 일부로 회사의 최고 재무 책임자 (CFO) 자격을 중지 할 예정이며, 2014 년 말까지 수석 부사장, 관리 및 차관보로 회사를 이끌었습니다.
항목 9.01 재무 제표 및 제시.
1934 년 증권 거래법 (Securities Exchange Act of 1934)의 요구 사항에 따라, 등록자는 정식으로 승인 된 아래 서명자에 의해 서명 된 보고서를 정식으로 제출하게하였습니다.
Regeneron Pharmaceuticals, Inc.
777 올드 소우 밀 리버로드.
Tarrytown, NY 10591-6707.
전화 914 847 7600.
팩스 914 847 7790.
2013 년 9 월 3 일
Regeneron Pharmaceuticals, Inc. 를 대신하여 Leonard Schleifer, President and CEO에게보고 한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 겸 부기장 겸 재무 책임자에 대한 제안을 확인하게되어 기쁩니다. 귀하의 시작일은 2013 년 9 월 9 일입니다. 2013 년 10 월 1 일쯤 Leonard Schleifer에보고하면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 최고 재무 책임자 (CFO)가됩니다.
기본급 : 세금 및 기타 관습 공제에 따라 격주로 19,230,77 달러를 지불 한 연간 500,000 달러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풀 타임 면제 포지션이므로 초과 수당을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보너스 수령일로부터 회사의 방침에 따라 1 년의 봉사를 완료하기 전에 Regeneron을 떠날 경우이 지불금이 상환 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성과 보너스 : 2014 년 실적 (보상 계획 및 승인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을 기준으로 연간 임의 재량에 대한 배상을받을 자격이 있으며, 이는 회사의 재량에 따라 지급됩니다.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의 목표 보너스는 현재 45 %입니다. 보너스 지급일에 회사에 적극적으로 고용되어 있지 않은 경우 해당 보너스 또는 보너스 일부를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이 보너스 지급은 해당되는 경우 2015 년 초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톡 옵션 : 추가 인센티브로서 Regeneron의 Second Secondary and Restated 2000 장기 인센티브 플랜 및 그에 따른 보너스 계약에 따라 Regeneron 보통주의 80,000 주를 구매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 옵션은 고용일에 부여됩니다. (Regeneron의 이사회 보상위원회의 승인을 조건으로) 옵션의 행사 가격은 Regeneron의 주식의 고가와 저가의 평균에 의해 결정됩니다 . 그 날에위원회가 신규 고용 보조금을 승인 한 직후에, 귀하는 귀하의 검토 및 기록을 위해 귀하의 보조금 상, 계획 설명 및 FAQ를 받게 될 것입니다. 스톡 옵션은 4 년 동안 매년 25 % 씩 부여 될 것입니다.
2013 년 7 월 1 일 이후에 귀하가 회사에 고용되었으므로 연간 스톡 옵션 보상에 대한 배상을받을 수 없습니다 (모두 보상 플랜 및 승인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Restricted Stock Award : Regeneron의 Secondary Amended 및 Restated 2000 장기 인센티브 플랜 및 그에 따른 보너스 계약에 따라 추가 인센티브로 제한된 주식 5,000 주를 부여 받게됩니다. 이 제한된 주식은 고용 일에 부여됩니다. (Regeneron의 이사회 보상위원회의 승인을 조건으로) 제한된 주식의 주식은 부여 일의 5 주년 (5 년의 절벽 가득액 & # 148; ), 부여 일의 5 주년 전에 부분적인 가득없이.
세금 기획 : 또한 수석 부회장이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세금 계획 및 기타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통제 변경 : 보상위원회의 승인을 받으면 Regeneron Pharmaceuticals, Inc. 의 통제 세브란스 플랜 변경 자격이 주어집니다. 현재 모든 수석 부회장은 & # 147; 그룹 2 & # 148; 경영진. 귀하의 정보를 위해 플랜 사본을 동봉했습니다.
유급 휴가 : 연간 유급 휴가는 귀하의 효력 발생 일을 기준으로 비례 배분 된 23 일이며 그 이후에 회사 정책에 따라 지급됩니다. Regeneron의 다른 직원들과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 사이의 휴가를 임금으로 받게됩니다.
건강 및 복지 혜택 : 의료, 치과, 안과, 생명 보험 및 장단기 장애와 같은 단체 보험 적용 범위는 각 플랜의 조건에 따라 제공됩니다. 의료, 치과, 시력 및 생명 보험 가입은 취업 첫 날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저축 계획 (401K) : 고용 첫날 즉시 Regeneron 401 (k) 플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401 (k) 플랜 관리자가 급여에서 귀하의 정보를 받자 마자 자동으로 3 %의 비율로 플랜에 등록되며 30 일 내에 계획을 세우거나 다른 비율로 설정하십시오. 401 (k) 플랜은 매년 Regeneron 주식에 일치하는 기여를 허용합니다.
고용 첫날에 우리는 혜택, 시설, 기업 정책, 안전 절차 및 관행을 검토하기 위해 고안된 오리엔테이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비상 계획 :이 제안은 다음을 조건으로합니다 :
이 제안은 계약을 구성하기위한 것이 아니며 특정 기간 동안 고용을 보장하지도 않습니다. 어떠한 이유로 든 귀하 또는 Regeneron이 고용 약정을 해지하기로 결정한 경우, 어느 일방이 자유로이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동의 및 수락을 표시하려면 모든 페이지를 초 기화하고이 서신의 세 번째 페이지에 서명하고, 사본을 저에게 반송하고, 원본을 보관하십시오. 이 계약의 발효 일은 2013 년 9 월 9 일입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최선을 다하며 Regeneron과 함께한 당신의 일이 보람 있고 만족 스럽다는 것을 믿을 것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914-847-7600으로 전화주십시오.
인적 자원 담당 부사장.
위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고용 제안을 수락합니다.

Regeneron Pharmaceuticals, Inc.171215C00427500-REGN-CALL.
기호 목록보기.
주식 정보.
회사 뉴스.
재고 분석.
기초.
기호 목록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기호를 모르십니까? Symbol Lookup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내 기호의 정렬 순서를 알파벳순으로 정렬하십시오.
기호 조회.
투자가 쉬워졌습니다. & # 8230;
지금 가입하여 NASDAQ 회원이되어 관심있는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사건이 발생하면 즉각적인 통지를 받기 시작하십시오.
콜 및 풋 옵션은 체인 시트라는 테이블에 인용됩니다. 체인 시트에는 각 옵션 행사 가격 및 만료 월에 대한 가격, 수량 및 미결제가 표시됩니다.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Regeneron 제약.
귀사는 어떻게 비교합니까? 리뷰에 응답하고, 내 프로필을보고있는 사람을 확인하고, 후보자와 의견을 나눌 수있는 무료 고용주 계정을 만드십시오. ""고용주를 고용하십시오.
한 달 동안 향상된 프로파일 무료 기능을 사용해보십시오.
Glassdoor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필을 사용하면 영향력과 고급 분석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향상된 프로필 구독에 가입 할 때까지 변경 사항이 저장되지 않습니다.
Regeneron 조제약 개관.
Regeneron 조제약 검토.
& # 034; 일하기 좋은 곳! & # 034;
저는 Regeneron Pharmaceuticals에서 전임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내가 일한 첫 번째 장소는 사람들의 복지를 염려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매주 금요일마다 바베큐 파티, 아침 식사, 크리스마스 파티가 끝난 후 휴일을 맞이합니다. 그룹이나 부서를 개선하려는 아이디어가 있다면 권장됩니다. 경험을 얻으면서 성장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
교육과 의사 소통은 여전히 ​​모든 수준에서 다루어야 할 가장 큰 문제입니다.
Regeneron 조제약 사진.
여기서 일 했니?
Regeneron Pharmaceuticals 인터뷰.
경험 231 등급.
인터뷰보기 247 인터뷰 리뷰.
난이도 231 등급.
어려움.
인턴 - 매월 인터뷰.
나는 대학이나 대학을 통해 신청했다. Regeneron Pharmaceuticals에서 인터뷰했습니다.
나는 Regeneron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 라운드 인터뷰에서 선정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전체 인터뷰 (개별적인 질문 만이 아니라)가 시간을 맞추었고 인터뷰가 만료되었다는 것을 분명히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끝내기 전에. 또한 브라우저에 기술적 인 문제가있었습니다.
- 사파리 나 인터넷 익스플로러 만 인터뷰했다.
- 면접 시험 전에 완전히 설명 될시기는 예상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시스템에 로그인하기 전에 모든 작은 글씨를 읽고 시간을 설정해야합니다.
동영상 소개를 만드십시오. 답변 질문.
회사 업데이트.
직원 한 사람 한 명이 우리의 일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합니다. 그래서 Fortune의 100 Best Diversity for Workers of Diversity에 선정 된 이유는 우리가하는 일에 너무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Regeneron 주식 옵션
주식 : 15 분 지연 (박쥐 실시간), 동부 표준시. 볼륨은 통합 된 시장을 반영합니다. 선물 및 외환 : 10 분 또는 15 분 지연, CT.
Barchart Inc. © 2017.
주식 : 15 분 지연 (박쥐 실시간), 동부 표준시. 볼륨은 통합 된 시장을 반영합니다. 선물 및 외환 : 10 분 또는 15 분 지연, CT.
Barchart에서는 만료 날짜별로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페이지 상단의 드롭 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만료 월 / 연도 선택).
옵션 정보는 최소 30 분 지연되며 1 시간에 한 번 업데이트되며 첫 번째 업데이트는 동부 표준시 10:30에 업데이트됩니다.
표 상단의 드롭 다운 목록에서 옵션 만료일을 선택하고 & quot; 돈 근처 & quot;를 선택합니다. 모든 옵션을 보려면 & quot; 모두 표시 & quot;를 클릭하십시오.
누적 또는 나란히보기 옵션을 볼 수도 있습니다. 보기 설정은 PUT 및 통화가 견적에 나열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두보기 모두에 대해 "가까운 곳에서 통화"통화가 표시됩니다.
돈 근처 - 예상 가격 : Strike Price가 Last Price보다 큽니다.
니어 더 머니 - 콜 : 스트라이크 가격이 마지막 가격보다 낮습니다.
선택한 옵션 만료 날짜의 경우 페이지 상단에 나열된 정보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옵션 만료 :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마지막 날 또는 옵션 계약이 종료되는 날짜입니다. 옵션 만기일까지의 일수도 포함됩니다 (이 숫자는 주말 및 공휴일 포함).
누적보기.
누적보기는 Puts 및 Call을 다른 하나의 위에 나열하고 Strike Price로 정렬합니다.
Strike : 계약을 행사할 수있는 가격. 계약에서 스트라이크 가격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통화 옵션의 경우 파업 가격은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곳 (만료일까지)이며, 풋 옵션의 경우 파업 가격은 주식을 매각 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기본 계약의 현재 시장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의 차이는 행사 또는 옵션 매각시 얻은 주당 이익의 금액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돈에있는 옵션에 해당됩니다. 손실 될 수있는 최대 금액은 지불 한 보험료입니다. 마지막 : 옵션 계약의 최종 거래 가격. % 마지막에서 : 마지막 가격의 백분율 : (파격 가격 - 마지막 / 마지막) 입찰 : 옵션의 입찰 가격. 중간 지점 : 입찰가와 물음 사이의 중간 지점입니다. Ask : 옵션의 가격을 묻습니다. 변경 : 현재 가격과 전날 결제 가격의 차이. % 변경 : 현재 가격과 전날의 결제 가격의 차이 (백분율로 표시). IV : 내재 변동성 (Implied Volatility)은 옵션 기간 동안 기초 자산의 추정 된 변동성입니다. 거래량 : 특정 행사 가격에 대해 당일에 구매 및 판매 된 옵션 계약의 총 수입니다. 미결제이자 : 미결제 약정은 해당 날짜의 상계 거래를 통해 거래 되었으나 아직 청산되지 않은 공개 옵션 계약의 총 수입니다.
나란히보기.
Side-by-Side보기는 왼쪽에 통화를 나열하고 오른쪽에 Put을 표시합니다.
마지막 : 옵션 계약의 최종 거래 가격. % 변경 : 현재 가격과 전날의 결제 가격의 차이 (백분율로 표시). 입찰가 : 입찰가 옵션입니다. Ask : 옵션의 가격을 묻습니다. 거래량 : 특정 행사 가격에 대해 당일에 구매 및 판매 된 옵션 계약의 총 수입니다. 미결제이자 : 미결제 약정은 해당 날짜의 상계 거래를 통해 거래 되었으나 아직 청산되지 않은 공개 옵션 계약의 총 수입니다. Strike : 계약을 행사할 수있는 가격. 계약에서 스트라이크 가격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통화 옵션의 경우 파업 가격은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곳 (만료일까지)이며, 풋 옵션의 경우 파업 가격은 주식을 매각 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기본 계약의 현재 시장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의 차이는 행사 또는 옵션 매각시 얻은 주당 이익의 금액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돈에있는 옵션에 해당됩니다. 손실 될 수있는 최대 금액은 지불 한 보험료입니다.

Comments